쿠알라룸푸르 맛집

쿠알라룸푸르의 멋진 현지 식당들~
이름 관리자 이메일

 

 

쿠알라룸푸르의 멋진 현지 식당들~

 

 

현지 식당들은 비이슬람교도들과 현지인(특히 젊은 세대)들은 24시간 내내 찾아오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진동하는 선풍기가 있고 많은 야외 좌석들 중에 자리 찾기란 매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음식은 환상적이고 가격 또한 RM15으로 메인, 사이드 디쉬, 음료가 포함된 식사를 제공합니다.

집에서 만든 맛있는 음식을 곁들인 장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의 식당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1. Bakeri Joy

베이키 조이는 RM5 비시맥, 카레맛 누런 밥, 멸치볶음, 쌈밥 등을 제공하는 꽤 유명한 카페입니다.

에틸트, 닭고기와 두부 등의 음식의 맛이 좋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고기 없는 켈라나 자야 식당은 KL 도심에서 관광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Capital Nasi Dagang

수도인 나시 다강(Petaling Jaya)의 다만사라 업타운에 위치한 수도 나시당(Capital Nasi Dagang)은

쿠알라룸푸르 도심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Capital Nasi Dagang의 대표 음식은 카레 혼합물과 함께 물에 적셔 야채와 고기를 고르는 찐 밥입니다.

밥 자체는 코코넛 우유, 생강, 양파를 곁들여 맛있는 맛의 균형을 맞추어 맛있는 맛이 난니다.

야채 두 개와 고기 세 접시, 그리고 음료수를 수북이 담은 쌀 한 접시가 RM15보다 저렴할 것입니다.

 

 

 

 

 

3. Dharma Realm Guan Yin Monastery Canteen

잘란 앰팡에 위치한 이 가게는 푸드코트 역할을 하고 있어 여러 매장으로 wan tan mee 와 같은

지역 음식을 파는 매점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메뉴로는 주로 채식주의 위주로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게다가 튀긴 두부로 만든 가짜 고기 음식도 있습니다.

세 가지 요리에 쌀 한 접시 값은 RM7이며, 흰설탕, 방부제 또는 MSG를 사용하지 않고 음식을 조리합니다.

 

 

 

 

4. Humble Chef

다만사라 하이츠에 있는 잘란 메단 세티야를 따라 가시면 카본라, 볼로네즈, 올리오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완벽하게 준비된 파스타와 돼지고기 없는 서부 메뉴를 기대하실 것입니다.

그 외에도 오믈렛과 피타 랩이 있으며, 음식이 맛있지만, 양이 적다는게 단점입니다.  

 

 

 

 

5. Nasi Kandar Pelita

인도 이슬람 레스토랑인 나시 칸다르 펠리타는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는 인기 프랜차이즈 입니다.

Nasi Kandar는 북부 말레이시아의 백미 밥으로 다양한 카레와 고기를 함께 요리하며,

향신료가 풍부한 음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나시 칸다르 펠리타는 다른 맘락 식당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토사이(쌀 반죽과 검은 렌즈콩으로 만든 발효 크림)와 평평한 면류,

그리고 더 많은 인도산 카나이도 제공합니다.

 

 

 

 

 

맛집 탐방은 현지 음식으로 부터 시작하여....

이색 먹거리를 즐기는 것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나에 입맛에 맞는 음식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음식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진정 마집 탐방의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