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여행

중앙 시장, 차이나 타운 및 리틀 인디아, 쿠알라룸푸르
이름 관리자 이메일

 

중앙 시장, 차이나 타운 및 리틀 인디아, 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의 문화 유적지는 이 도시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일부입니다. 

1930년대 아트 Deco스타일의 유명한 유산인 센트럴 마켓은 지역 예술과 공예품을 찾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바로 길 아래에서, 차이나 타운은 많은 전통 건물들과 가족 주택들 그리고 사원들로 붐비는 문화와 쇼핑 장소입니다. 

한편, 브릭필드에 살고 있는 활기 찬 작은 인도는 화려한 색상의 옷에서 불타는 카레에 이르기까지 인도 사회의

생활 방식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Batik, 기념품들, 수집품들 그리고 수세공을 위하여 한 곳에서 모든 것을 처리한 Centre

중앙시장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 문화를 위한 센터입니다.

예술 그리고 장인 솜씨를 가진 가게는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에 있으며,

중요한 역사적인 가치 있는 건물과 이른 시간 부터 시장에 방문하는 관광객들 그리고 연인들이 좋와하는 곳입니다.

 

 

 

 

 300개 이상의 점포가 지역 공작물들, 직물들, 기념품들, 수집품들 그리고 레스토랑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문화와 지역 문화들이 외국 관광객들의 눈에 쏙 들어오고 많고 다양한 상품들을 진열하기 때문에

아이쇼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Market Annexe는 Illusion 3D 미술관과 지역 예술가들에 의해 흥미로운 미술의 저작물의 특징이 있는

10개의 유일한 스튜디오들이 있습니다.

만화부터, 건축기술, 가구만드는 일터뿐만 아니라 나라 수상들의 초상화, Art Lane 등을 볼 수있어 흥미롭고

그리고 친절한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asturi Walk는 본관과 연결되어 있으며, 도보로 둘러볼 수 있습니다.

Kasturi Walk은 현지 스넥들과 절묘한 기념품들을 파는 가게들로 흥미롭고 다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문화 유산 예술 공예 센터인 쿠알라룸푸르 중앙시장을 꼭 방문해 보세요.